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사용

보도자료(사용

신문 및 방송을 통해 보도된 당사의 기사를 모아두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비바코리아’ 구혁준 부사장 “여성들의 고민 해결하는 글로벌 브랜드 목표”
작성자 BY. VIVA KOREA (ip:)

 

탄력과 볼륨이 넘치는 가슴은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다. 보형물 수술 등으로 고민을 해결할 수 있지만 수술에 대한 두려움이나 부작용에 대한 우려도 적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가운데 가슴전문 화장품 ‘비바크림’을 소개하고 있는 비바코리아가 4년 동안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비바코리아 구혁준 부사장을 만나 10년 간 롱런하고 있는 비바크림의 경쟁력에 대해 들어 보았다.


- 비바크림에 대한 설명을 해달라.

비바크림은 비바코리아가 2009년 8월 런칭한 가슴전문 화장품으로 지난 10년 동안 꾸준하게 여성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비바크림 뿐만 아니라 가슴 관리와 관련된 미백크림, 기구(업플), 서플리먼트, 패치 등도 판매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신제품 런칭을 앞두고 있다.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과 의견 수렴을 통해 적극적으로 니즈를 반영한 결과, 2014~2017년까지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서 기능성 가슴크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더불어 오는 4월에 진행될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서도 대상 수상이 예정된 상태이다.


- 비바크림의 성분과 원리가 궁금하다.

비바크림은 세더마에서 개발한 유명 성분 ‘보르피린’과 아프리카 여성들의 비법으로 알려진 ‘키젤리아’ 성분을 사용한 제품으로 올 2월 업계 최초로 가슴 확대 및 피부 탄력 향상용 화장료 조성물 특허(제 10-1825171호)를 취득하였다. 지모 추출물, 하이드로제네이티드폴리이소부텐, 검정콩 추출물 등을 유효성분으로 함유함으로써 가슴 확대 및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화장료 조성물 기능에 관한 것이 주된 특허 내용이다. 지난 2017년에 출원하고 지난 5일 최종적으로 특허 취득을 완료함으로써 보다 과학적이고 전문적인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제고하게 되었다.


- 최근 진행한 서포터즈 행사가 많은 호응을 불러 일으킨 것으로 알고 있다.

당사는 여성들의 가슴 고민을 공유하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비범한 서포터즈’를 진행중이며 최근에는 지원자 150명 가운데 21명을 선발, 서포터즈 3기를 운영하였다. 2017년 12월부터 2018년 2월까지 약 2달 동안 비바크림과 비바밸런스업, V2패치, 업플을 지원하고 실 사용 후 후기를 공유했으며 탄력개선 및 사이즈 변화가 큰 서포터즈를 선정해 해외여행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을 제공했다. 서포터즈 1기를 포함하여 상당수의 3기 서포터즈들은 비바크림을 통해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하게 제품을 사용할 의향을 비치기도 했다.


- 해외시장 개척에도 나설 것이라 들었다.

비바코리아는 지난 2010년부터 미국, 일본, 독일 등에 제품을 수출하며 세계시장에 도전해 왔다. 2017년부터는 동남아 박람회에도 참가, 베트남·중국 수출 상담회를 진행하며 비바코리아 브랜드와 제품 인지도를 꾸준히 높여 왔다. 그 결과 지난 2월 베트남 ERADA Vietnam Joint Stock Co., 태국 Lucine Group과 총판 계약을 체결하였다. 앞으로도 꾸준하게 수출 상담 및 박람회에 참가하여 전 세계 여성들의 가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가 되는 것이 목표이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