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사용

보도자료(사용

신문 및 방송을 통해 보도된 당사의 기사를 모아두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추석명절 후 다이어트, 가슴 관리는 "비바크림 관심집중"
작성자 BY. VIVA KOREA (ip:)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추석 연휴 끝난 후, 다이어트 열풍이 불고 있다. 송편, 전, 고기 등의 고칼로리 추석음식으로 인해 늘어난 체중 때문이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진행하게 되면 군살은 물론 지방으로 이루어진 가슴살까지 함께 빠지게 되어 피부 탄력 저하가 올 수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와 함께 가슴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비바코리아는 가슴크림, 실리콘 패드, 가슴패치 등의 가슴 관리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로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비바크림이다. 비바크림은 일반 바디크림보다 유분기가 높고 쫀쫀한 제형으로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어 가슴 관리의 핵심이라 볼 수 있는 가슴 마사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슴크림 제품이다. 또한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국내 가슴크림 분야 중 최초로 특허 출원을 진행하여 총 3건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제 10-988829호, 제 10-1988830호, 제 10-1825171호)


비바코리아는 지난 16일부터 심플 한달 패키지(비바크림+비바 V2패치 한달 세트)와 러브 두달 패키지(비바크림 2통+밸런스업 2통)을 구매 시 비바크림을 한통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5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가슴 관리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다이어트나 가슴 관리를 계획하신 많은 분들의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



비바코리아 관계자는 “년도가 바뀔수록 추석 연후 후 다이어트 및 바디 관리를 시작하는 분들이 증가하여 비바크림을 찾는 분들이 늘고 있다.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만큼 바디 관리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취지로 9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비바코리아의 비바크림 증정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비바코리아의 제품 정보, 이벤트 정보 및 구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서울와이어(http://www.seoulwire.com)

http://www.seoulwire.com/news/articleView.html?idxno=220485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