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사용

보도자료(사용

신문 및 방송을 통해 보도된 당사의 기사를 모아두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홈케어 가슴크림, 쉽고 간편한 ‘비바크림’ 관심받아
작성자 BY. VIVA KOREA (ip:)


최근 코로나19 장기화 영향으로 인해 SNS 사용이 늘어난 요즘 헬스장 혹은 피부과에 갈 필요 없이 집에서 피부나 몸매를 직접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공유되고 있는데, 이와 관련하여 집에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이 각광받고 있다.

여성의 홈케어 제품의 경우 가슴 관련된 제품 또한 인기가 많은데 가슴 수술의 경우 부작용이나 위험성이 크다는 단점이 있어 불안감 없이 홈케어 제품으로 간단하게 관리가 가능한 비바크림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비바크림은 비바코리아의 대표 제품이며, 비바코리아는 가슴크림 분야 국내 최초로 특허를 보유하여
12년 연속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높은 신뢰도를 가진 브랜드다.

또한 비바크림은 세더마사에서 연구 및 개발로 높은 안전성을 가지고 있는 지방 활성화 성분인 보르피린, 피부 주름을 완화시켜주는 프랑스 특허성분인 아디포피린,
피부 보습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펩타이드,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키젤리아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아침, 저녁 하루 2번 충분한 마사지와 함께 사용하게 되면 유선 자극이 되어 가슴 관리에 큰 도움이 된다.
 
비바코리아 관계자는 "가슴크림은 집에서 간단하게 가슴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홈케어 제품으로 꾸준하게 사용해 가슴 고민을 개선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비바코리아는 회원가입 즉시 적립금 만 원을 지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비바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 한국면세뉴스(http://www.kdfnews.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