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사용

보도자료(사용

신문 및 방송을 통해 보도된 당사의 기사를 모아두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가슴사이즈 고민, 비바코리아 제품 비바크림 관심
작성자 BY. VIVA KOREA (ip:)

무더위가 물러가고 운동하기에 좋은 가을이 왔다.

선선한 날씨에 운동을 하며 건강과 몸매 관리를 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었지만 체중변화와 동시에가슴사이즈가 줄어들어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다. 이런 이유로 인해 가슴크림, 가슴마사지 등 가슴 볼륨업을 도와주는 제품이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이에 가슴 관리 전문 브랜드 비바코리아는 가슴 관리 비법으로 비바크림을 제안했다. 비바크림은 높은 안전성과 우수한 효과로 프랑스, 독일, 미국 등의 화장품 브랜드에서 많이 사용하는 성분인 프랑스 특허성분인 아디포피린과 프랑스 세더마사에서 개발하고 가슴케어에 특화된 보르피린 성분을 사용하였고 15분동안 마사지를 해야 하는 특성을 고려하여 풍만한 촉촉함과 매끄러운 제형을 가지고 있다.

가슴은 라인이 변형 되면 교정하기가 어려운 만큼 지속적인 가슴크림을 이용하여 관리를 해야한다.

유명한 BJ들도 사용하고 있으며 비바크림 소비자들은 “가슴모양을 예쁘게 잡아주고 좀 더 볼륨과 탄력이 생겼어요 앞으로 꾸준히 바르려해요”, “3통째 사고 있어요 마사지랑 병행하며 확실히 효과있습니다” 등 주목을 받고 있다.

비바크림 제품 정보와 구매에 대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한국면세뉴스(http://www.kdfnews.com)
http://www.kdf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56639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