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사용

보도자료(사용

신문 및 방송을 통해 보도된 당사의 기사를 모아두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가슴크림 브랜드 비바코리아, 한 통 증정 프로모션 진행
작성자 BY. VIVA KOREA (ip:)


가슴크림 대표 브랜드 비바코리아에서 13일부터 26일까지 한 통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11월에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단 2주간 진행되며 하우두유두 2개 구매 시 1개 증정, 한달 패키지 (비바크림-업플러스 1개+비비업C/D 1개) 와, 심플 한달 패키지(비바크림-업플러스 1개+패치14P 1개) 구매 시 비바크림-업플러스 1개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에 증정되는 하우두유두는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특허 받은 원료(후박추출물 함유)를 함유하고 있으며 인공색소 보다는 천연색소 함유량을 높여 자극적이지 않고 입술, 볼, 팔꿈치 등 여러 곳에 바를 수 있는 멀티 틴트로 자연스러운 핑크빛이 샤워 후에도 최대 일주일가량 지속된다.

 

또 다른 증정 프로모션 제품은 비바크림-업플러스로 비바코리아의 베스트 상품이다.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진 비바크림-업플러스는 가슴마사지크림으로, 높은 안정성과 우수한 효과로 프랑스, 독일, 미국 등의 화장품 브랜드에서 많이 사용하는 프랑스 특허 성분 아디포피린과 주름개선 크림으로 가슴케어에 특화된 성분, 가슴크림 업계의 대모 보르피린이 함유되어 있어 가슴관리를 할 때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오랜시간동안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다.

 

본 프로모션은 평소 많은 여성들의 바디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차오르는 느낌의 가슴관리뿐만 아니라 핑크 빛으로 혈색 있는 바디를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많은 여성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이며 이에 회사 관계자는 "11월을 맞아 통 큰 증정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많은 참여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비바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출처 : 더구루(https://www.theguru.co.kr/)

https://www.theguru.co.kr/news/article.html?no=16191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